본문 바로가기

인연소개

견학 후기

1월 셋째 주 일반견학 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인연 작성일18-01-21 17:32 조회348회 댓글0건

본문

일시 : 2018년 1월 17일 16시 

대상 : 부산 경일고등학교 

홍보대사 : 김영채 이승제 윤정원 김서연 박화진 

소감 : 조금은 흐린 겨울 날씨 속에서 부산 경일고등학교 학생분들이 연세대학교를 방문해 주셨습니다. 연세대학교 방문 바로 전에 고려대학교에서 캠퍼스 투어를 듣고 온 친구들이라 평소보다 더 좋은 투어를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투어 시작했습니다. 남문에 내리셔서 독수리상에서 만나기로 했으나, 교통 체증으로 인해 평소보다 5분정도 늦게 인솔을 시작했습니다. 살짝 늦게 시작했지만 실내투어로 가는 인솔부터 적극적으로 잘 따라와 주셔서 매끄럽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 연세대학교의 역사와 신촌캠퍼스,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박화진 대사님께서 진행해주셨고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학과와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김서연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. 아무래도 고려대학교에서 캠퍼스 투어를 듣고 온 친구들이다보니 정기 연고전 부분에서 많은 웃음이 나왔습니다. 다만 고려대학교에서 고려대학교가 전반적으로 더 낫다는 다소 편향된 정보를 듣고 오신 것 같아서 저희가 연세대학교의 장점에 대한 정보 많이 알려드리면서 알맞게 바로잡아드릴 수 있었습니다. 이어진 QnA 시간에는 "연세대학교의 장점은 무엇인가요"라는 일반적인 질문부터, "연세대학교에 잘생긴 사람들이 많나요"같은 귀여운 질문까지 다양하게 물어봐 주셨습니다. 그에 "잘생긴 사람은 저를 보시면 알 수 있으실 것 같다"와 같은 센스있는 답변도 각 대사님들이 준비해주셨습니다.

 

 실내투어가 끝나고 이루어진 실외투어에서는 조금 늦게 시작했고, 뒤에 서울대학교 캠퍼스 투어 일정도 있으셔서 본관단을 둘러본 뒤 독수리상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투어를 마쳐드렸습니다. 짧은 시간동안에도 학생분들이 여러가지 궁금증을 질문해주셔서 꽉찬 투어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 항상 즐거운 분위기로 투어 내내 웃음짓게 만들어준 부산 경일고등학교 학생분들! 저희 인연이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